본문 바로가기

19금

수지 시험지 공개 ‘바다의 왕자 장보고 아닌 박명수’ 경악


수지 시험지가 공개됐다.

최근 앨범 'Touch' 발매와 함께 매혹적인 퍼포먼스와 붕대의상, 부츠 스타킹 등으로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미쓰에이 수지의 기초학력평가 시험지가 공개됐다.

최근 KBS 2TV '청춘불패2' 촬영 도중 치러진 이 시험은 초등학교 난의도 수준의 문제로 영광의 일꾼을 뽑기 위해 치러진 G8 기초학력평가다.

각 5점 총 20문제로 이뤄진 시험에서 수지는 동요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가사를 채워 넣는 문제 중 정답인 '원효대사 해골물'과 '바다의 왕자 장보고' 대신에 ‘법정스님 해골물’과 ‘바다의 왕자 박명수’를 적어 넣어 시험지를 채점하는 삼촌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특히 G8의 유일한 고등학생 멤버라 선전할 것이라는 기대와 다르게 부딪혀 넘어진 상황에서 다치지 않났냐는 친구에 걱정에 “네가 보기엔 어때 보이니?”라고 적는 등 예능감 넘치는 오답들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수지 시험성적을 접한 누리꾼들은 시험지의 내용보다도 자이언트 막내라는 수지의 별명과 어울리지 않는 자그마하고 깨알 같은 글씨를 보며 “글씨 반전 매력! 글씨가 깜찍하다!” “오답도 저렇게 센스 있다” 등 수지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수지의 톡톡 튀는 4차원 지식세계는 3월 3일 오후 11시5분 KBS 2TV '청춘불패2'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