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9금

건축학개론- MissA 수지(Suzy), 이제훈, 한가인, 엄태웅 시사회 동영상 보기

건축학개론- MissA 수지(Suzy), 이제훈, 한가인, 엄태웅 시사회 동영상 보기 건축학개론- MissA 수지(Suzy), 이제훈, 한가인, 엄태웅 시사회 동영상 보기 충무로에 새로운 보석이 나타났다!"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수지(17)가 충무로의 샛별로 급부상했다. 미쓰에이 수지는 '건축학개론'에서 엄태웅 한가인 이제훈 등과 공동 주연을 맡아 지난 13일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언론시사회에 참석했다.

등장은 네 배우가 나란히 했지만 영화가 끝난 후 가장 주목을 받은 이는 단연 수지였다. 영화 관계자들은 아이돌 걸그룹 등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해, 사실 수지의 연기력에 대해 반신반의했다. 그런데 막상 뚜껑을 연 '건축학개론'은 '수지를 위한, 수지에 의한, 수지의' 영화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수지는 이미 지난 해 KBS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김수현과 귀여운 커플 연기를 선보여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걸그룹의 멤버로 청순하면서도 튼실한 허벅지를 지녀서 인가미를 풍기기도 했다. 수지는 '건축학개론'에서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순수하면서도 귀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마음껏 어필했다.

건축학개론'에서 수지는 어린 시절의 서연 역을 맡아 이제훈과 커플 호흡을 맞췄다. 이들은 서로 좋아하게 되는 인연이지만 용기가 없어 끝내 고백하지 못하는 대학교 1학년 생 역을 연기했다. 이후 15년이 흘러 건축가가 된 승민(엄태웅, 이제훈)이 재회한 첫사랑 서연(한가인, 수지)의 집을 지어주게 되면서, 첫사랑의 추억에 잠기게 된다. 22일 개봉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