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연예인/아이유

태양, 아이유 기습포옹 돌발행동 ‘삼촌팬들 폭발할라’


태양, 아이유 기습포옹 돌발행동 ‘삼촌팬들 폭발할라’

태양이 아이유를 기습포옹했다.

3월1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MC 아이유 구하라 니콜)에서 빅뱅은 컴백 무대에 앞서 MC석에 등장해 세 MC와 이야기를 나눴다.

탑이 컴백 소감을 밝힌 데 이어 빅뱅 다섯 멤버들은 각자 헤어스타일을 어디에서 영감받았는지 이야기했다. 이어 아이유는 팬이 보낸 질문이라며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는데 누구에게 사탕을 주고싶냐"고 질문했다.

과거 태양을 이상형으로 밝혔던 아이유이기에 니콜은 "그거 정말 팬이 보낸 질문 맞냐"고 아이유에게 물었고 빅뱅 멤버들은 갑자기 "뽀뽀해!"라고 외치기 시작했다. 그 순간 태양이 갑자기 아이유에게 달려들어 기습포옹을 했다. 태양의 돌발행동에 빅뱅 멤버들과 MC들 모두 깜짝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빅뱅(탑 태양 지드래곤 대성 승리), 세븐, 미쓰에이(지아 페이 수지 민), 케이윌, FT아일랜드(이홍기 최종훈 최민환 송승현 이재진), 엠블랙(지오 승호 미르 이준 천둥), M4(배기성 김원준 이세준 최재훈), 토니&스매쉬(현준 히로 민규 영석 정수) 등이 무대에 올랐다.

아울러 달샤벳(비키 세리 지율 아영 가은 수빈), 스피카(지원 박나래 김보아 박주현 김보형), 에일리, 나인뮤지스(세라 이샘 은지 이유애린 민하 혜미 현아 경리), 살찐고양이, 씨리얼(케미 레디 에피 앤제이 레니), B.A.P(방용국 젤로 힘찬 대현 종업 영재), 보헤미안(김용진 박상우 유규상) 등이 출연했다.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